SaturnBath

고객문의 Q&A

욕실 중심의 주거 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새턴 바스

  • HOME
  • 고객센터
  • 고객문의 Q&A
새턴바스 고객문의 게시판 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욕조 세번째 AS신청,세번째라구요. 18-06-28 13:21
작성자 | 정은미 조회수 | 29

본문

2016년 5월즈음  한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새턴바스 욕조를 설치했습니다.

 

이후 2017년초 욕조 바닥으로 물이 흘러나와 1차 AS를 받았고,

이때 물샘의 원인은 욕조와 하수관을 연결해주는 연결관이 깨져 있었고

연결관을 교체해주셨습니다.

 

올해 3월 같은 문제로 다시한번 2차 AS를 요청했고

같은 조치를 해주셨습니다.


오늘 같은 문제로 3차 AS를 요청합니다.

 

이쯤되면

하수연결관만 교체할것이 아니라

욕조에 문제가 있다는걸 생각해봐야할거 같습니다.

 

욕조를 사용할때마다 바닥에 물샘을 염려하여

사용하길 꺼려하게 되었고

지금 우리집 욕조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전락해가고 있습니다.ㅠㅠ

 

이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